건강밭/건강한몸

시대를 넘어 남자들에게 늘 인기있는 여자들의 헤어스타일

길길어멈 2010. 4. 26. 01:49


소개팅이나 미팅에 나갈 때는 평소보다 외모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된다. 특히 헤어스타일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그러나 다양한 헤어스타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 본인이 좋아하는 헤어스타일 뿐만 아니라 상대방인 남자가 좋아할 만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하기 때문. 그렇다면 남자들은 어떤 헤어스타일을 선호할까.

긴 생머리
남성들은 긴 생머리를 가진 여성을 좋아한다. 특히 전지현 같이 앞머리가 없는 헤어스타일을 좋아하는 것. 긴 생머리를 하면 청순해 보일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워 보인다.

웨이브 단발머리
웨이브 단발머리는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단발머리에 웨이브를 줘 생동감을 더하는 것. SBS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한효주가 단발 웨이브 머리를 하고 출연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긴 웨이브
긴 웨이브 머리는 섹시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프터 스쿨의 유이는 긴 생머리일 때는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하다가도 머리에 웨이브를 주면 섹시함을 더하게 된다.

보브 컷
보브 컷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보브 컷은 커리어우먼 같은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것. 여성스러운 이미지만을 선호하던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깔끔하게 정장을 입고 보브 컷을 한 커리어우면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늘었다.

미팅뿐만 아니라 친구들을 만나거나 애인을 만나러 갈 때에도 헤어스타일링은 필요하다. 매일 같은 스타일만 고수하면 질릴 수 있기 때문. 그렇다고 매번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기에는 부담이 된다. 이때 좋은 헤어아이론(고데기)만 있으면 혼자서도 예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주말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있다면 함 흉내내어 보세요! (사진: 왼쪽부터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전지현), 유이, 선우선, 드라마 '찬란한 유산'(한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