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김밭/문인들

[스크랩] Re:언론 보도 - 내용 (아름다운 길 걷기 대회)

길길어멈 2010. 4. 13. 21:51

임실군 덕치면 4월, 아름다운 길 걷기대회 성료, 서해아동문학회원 50명-도내 문인20여명 참여 


 2010년 04월 10일(토) 20:05 [주식회사 임실뉴스]

 

 

 ↑↑ 서해아동문학회원들이 김용택 시인과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 이태현본부장님 외 문인들이 오찬을 하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임실뉴스와 덕치면(면장 이원섭)이 주최하는 김용택 시인과 함께하는 4월 '아름다운길 걷기대회'가 성료됐다.


10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이날 행사는 환경부가 '아름다운 길'로 지정한 덕치면 장산마을(진메마을)앞을 출발해, 천담, 구담 코스를 돌아오는 왕복 15km구간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택 시인을 비롯해 이원섭 면장, 인천 서해아동문학회원, 전주대학교 평생교육원 칭찬행복교실, 이태현 애향운동본부장, 김여화 사선녀정보화마을사무장, 박상주 한국사진작가협회전주지부장, 김재남 교통방송 진행자 등 130여명이 참여해 구담마을을 수놓은 매화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했다.


이날 오찬은 천담마을 앞 천담교 아래에서 미리 준비한 감자탕과 임실 사선대막걸리에 김용택 시인의 문학강연을 들으며 한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서해아동문학회 회원들은 이구동성으로 "오늘 회원들과 함께 문학기행을 이곳으로 오길 잘했다"며

 

"환경부가 지정한 아름다운 길에서 김용택 시인의 문학특강을 들으니 버스에서의 지루했던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가 버렸다"고 말했다.


김용택 시인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전국 각지에서 강연 요청과 섬진강 걷기대회 참여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이곳을 찾는 분들과 함께 섬진강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걷기대회 참가 희망자는 덕치면사무소나 본보 정영석 기자에게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000원이다. 

출처 : [우수카페]가고파시골(시골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글쓴이 : 뜨락 원글보기
메모 :